본문 바로가기
게임

AVICII Invector on vorpX

by _블로그 2021. 8. 7.

Avicii Invector

Avicii라는 뮤지션의 곡을 기반으로 한 리듬게임(vr게임 아닙니다)입니다. 저는 이 뮤지션을 잘 모르지만 음악이 너무 좋네요!! EDM에서는 엄청 유명한 프로듀서라고 합니다(지금은 고인이 되었다고 하네요. R.I.P.).

 

게임은 Thumper(vr 공식 지원합니다)랑 비슷한 느낌인데요. 제가 리듬게임을 그렇게 선호하지 않기도 하고 어려워서 Thumper는 즐기지 못했는데, 이 게임은 쉬움 난이도로 음악을 즐겁게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.

 

Thumper

플레이하다보니 vr로 즐기면 좋겠다 싶어서 지원 여부를 봤더니 지원은 하지 않네요. 그럼 vorpX로 해봐야겠죠? 오잉. 프로파일도 없네요.. Unity 4 엔진이길래 오리 눈먼 숲 DE profile 베이스로 구동해보니 오... 마치 본래 vr 게임인 것 마냥 G3D 이펙트로 잘 구현 됩니다(단, 그래픽 옵션에서 단독 전체 화면으로 설정하셔야 퍼포먼스가 잘 나옵니다).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가끔 나오는 컷신이 양 렌즈 중 한 렌즈에만 표현되긴 하지만 플레이는 아주 잘 됩니다. 몰입감 뛰어나고 vorpX로 구동되는 좋은 게임 건진 것 같습니다! :)

 

심지어 이 게임 지금 fanatical 번들로 $1로 구매 가능합니다. 한글 지원도 되고 모니터로 즐겨도 충분히 즐거운 게임 같으니 하나 건져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(스팀 전체 평가 압도적으로 긍정적)! 무더운 여름 비트세이버로 몸을 움직이기 부담스러우실 때, 앉아서 키보드나 컨트롤러로 즐길 괜찮은 리듬게임인 것 같네요.

LIST

'게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소닉 30주년 기념 험블 번들  (0) 2021.10.28
A Plague Tale: Innocence on vorpX  (0) 2021.08.08
The Climb 2 Review  (0) 2021.03.08
Wind Wind (CBT)  (0) 2021.02.28
엘리네 여행일기  (0) 2021.02.15

댓글